제목

[공지] 온라인숍 이용 및 배송 안내

작성자 소소문구(ip:)

작성일 15.08.31

조회 19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전화 상담

번호 : 02-2274-1228 

시간 : 오후 1시 ~ 오후 7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 



게시판 상담 

게시판 답변은 공휴일을 제외하고, 24시간 내로 드립니다. 



무통장 입금 계좌  

하나은행 298-910025-86204 (예금주:유지현) 

입금 확인 시간은 주중 오후 3시입니다.

오후 3시 이후에 입금해주실 경우 다음날 오후 3시에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. 단, 공휴일은 입금 확인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

배송  

- 택배사 : CJ대한통운

- 배송기간 :  2~4일, 주말 공휴일 제외

- 추적 :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main/index.jsp

- 기타 :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가입시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. 

- 반송지 : 서울시 마포구 망원로 33, 2층 소소문구 (02-2274-1228) 

* 연말, 연시, 추석 등 휴일 배송 기간에는 택배 업무량이 많아 평소보다 하루 이틀 더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교환, 반품, 환불

- 교환, 반품, 환불을 원하실 경우, 수령 후 3일내에 Q&A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
- 소소문구 온라인 배송 담당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댁으로 교환, 반품을 위해 기사님이 방문합니다.

- 댁에 계시지 않을 경우 경비실 혹은 기사님과의 약속 장소에 맡겨두시면 됩니다. 기사님의 연락처는 접수후 안내됩니다. (단,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실 및 배달 착오는 소소문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일 경우 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, 왕복 택배비(5,000원)입금이 확인 되어야 픽업 서비스가 접수됩니다. 

- 소소문구로 제품이 도착하면, 검품 후 교환, 반품,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

-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작업실에서 교환, 반품, 환불이 가능합니다. 단, 2주일 이내에 방문하실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 

- 오프라인 유통샵에서 구입해주신 상품에 대한 변심 교환, 환불건은 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- 오프라인 유통샵에서 구입해주신 불량 상품은 Q&A게시판, 전화로 접수 주시면, 내용 확인후 착불 교환 및 환불로 진행됩니다.



오배송이나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, 반품, 환불

- 제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, 반품접수는 소소문구에서 진행, 배송비 부담합니다. 이때 Q&A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 

- 불량 및 단순 변심 제품을 함께 교환하실 경우엔 소소문구와 고객님이 반반씩 부담합니다. 


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- 제품을 수령한 후 3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

-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으시고, 임의대로 반품하실 경우

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